[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환 타입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아침' 이마트24 편의점 입점

㈜하이웰디앤에이치(대표 윤대중)는 숙취해소용 조성물 특허를 받은 원료로 만든 환 타입의 숙취해소제인 “히말라야 아침”이 이마트24에 입점되었다고 지난 7/1일 발표했다. 과거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히말라야 아침” 출시 이후, 제품 고로 및 제품 유형을 변경하여 지난 1월 온라인에서 출시한 이후 6개월 만에 편의점 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이는 경쟁이 매우 치열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 및 상품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업계는 해석하고 있다.
입점 기념으로 7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1+1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넷 판매처에서도 1+1 행사 진행 중이다. '히말라야 아침'은 1회분이 2포로 구성되어 있다. 1포에 1.7g의 경량으로써 물과 함께 섭취시 목넘김에 최대한 용이하도록 디자인하였다. 섭취방법은 음주전 1포/음주후 1포 또는 음주전 1포/다음날 아침 1포가 일반적인 섭취법이나,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음주 전후 2포를 섭취할 수 있고, 2포면 숙취해소에 충분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내 상세 섭취법에 정리되어 있다.
이번 이마트24 입점을 계기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편의점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이 회사 관계자는 포부를 밝혔다.
자료제공=㈜하이웰디앤에이치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