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 후속곡 '좋아하나봐' MV 공개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 후속곡 '좋아하나봐' MV 공개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9.01.0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

후속곡 '좋아하나봐' MV 공개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의 후속곡 ‘좋아하나 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드림노트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후속곡 '좋아하나 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를 잇는 드림노트의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찔하게 다가온 설렘이란 감정을 수줍음 보다는 '뺏어봐', '반해줘'와 같은 가사 속에 드림노트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틴글미를 담아 표현한 곡으로,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드림노트 멤버들은 풍선, 가렌더, 조명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 안에서 서로를 위한 카드를 나눈다거나 파티 풍선을 날리는 등 사랑스런 모습으로 파티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매력적인 곡의 사운드와 소녀들의 러블리한 비주얼,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좋아하나 봐’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이후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와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최애곡으로 꼽히며 꾸준히 활동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 만큼 후속곡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림노트는 오늘(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시작으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드림노트만의 당당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두근거리는 진심을 노래한 ‘좋아하나 봐’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iMe KORE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