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쇼미더 배팅’, 대국민 야구 타격 대회... 총 상금 타이틀 1500만원 규모

와니엘코퍼레이션은 3월 초부터 전국 각 지역 와니엘 배팅센터 에서 타격 대회를 실시한다. 총 상금규모 1,500만원 규모의 타격 대회로 선출과 비선출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타격 대회에 참가 가능하다. 해당 상금은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배팅 숙련도에 따라 비거리 확대기능으로 난이도를 조절하여 야구를 좋아하는 모든 야구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3개월에 걸쳐 진행되고 전국 각지역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숨은 고수를 찾는다.
지역예선은 일주일간 기록 랭크방식으로 진행되고 지역 결승은 하루동안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인기 유튜버와 함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회 기록은 비거리, 타구속도, 안타, 홈런 등의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여 순위를 정한다.
코로나로 인해 움츠렸던 야구인들이 다시 일어나 그동안 갈고 닦은 배팅 실력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고 표출하지 못한 에너지를 마음 껏 분출 할 수 있도록 와니엘코퍼레이션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국민 이벤트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각 지점 와니엘 배팅센터 게시판에 전달 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 역시 전국 각 지점 와니엘 배팅센터에서 3월 초부터 신청접수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