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비에이션이 대한민국에 위치한 무공해 임대 기업인 솔유와 가계약서에 서명했습니다
- 이번 계약에서 솔유는 25개의 추가 항공기에 대한 옵션과 함께 25개의 앨리스 전기 항공기를 주문합니다
- 앨리스에 대한 주문은 현재 미화 $50억의 가치를 지닙니다
알링턴, 워싱턴주, 2023년 9월 7일 /PRNewswire/ -- 순수 전기 항공기 제조 업체인 에비에이션 에어크래프트(Eviation Aircraft)가 오늘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한 임대 기업인 솔유(Solyu)가 25개의 추가 항공기에 대한 옵션과 함께 25개의 통근용 앨리스 항공기를 위한 가계약서(LOI)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솔유는 전 세계의 조종사 고객 기반에 앨리스를 제공하기 위한 임대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항공을 지원하는 데 집중합니다.
전기 항공의 시대를 이끌다
9인승인 에비에이션의 앨리스는 세계 최초의 비행 능력이 입증된 순수 전기 통근용 항공기입니다. 마그닉스(magniX)의 업계를 선도하는 전기 추진 시스템을 통합하여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앨리스는 탄소 배출을 전혀 생산하지 않으며 소형 제트 항공기나 하이엔드 터보프롭과 비교하여 비행시간당 더 낮은 운영 비용을 특징으로 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경로를 활성화할 기회를 제공하고 항공 이동의 편의성을 개선합니다.
"솔유의 주문은 임대 업체가 비행의 미래로서 어떻게 앨리스를 받아들이는지에 대한 증명입니다" "이 임대 기업은 항공 업계에 지속 가능한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솔유와 같은 진보적인 생각을 하는 기업이 앨리스의 제로 탄소 기술, 경제성 및 아름다운 디자인을 인지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에디 재자리(Eddie Jaisaree) 에비에이션 상업판매 부사장은 전했습니다.
"저희는 에비에이션과 협력하여 시장에 지속 가능한 항공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둔 항공 규정과 탄소 발자국을 줄이길 원하는 항공사를 통해 저희는 이러한 목표를 충족하는 데 있어 앨리스를 중요한 공헌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무공해에 더해 앨리스의 유연한 레이아웃과 낮은 운영 비용은 조종사에게 새로운 시장을 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앤드루 클레어보트(Andrew Claerbout) 솔유 사장은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인증을 향해 중요한 걸음을 딛고 있음에 따라 앨리스는 현재 주문 시 미화 $50억을 확보했습니다." "앨리스의 혁신적인 디자인, 낮은 운영 비용 및 환경적 인증에 관해 매우 흥미로워하는 시장을 보게 되어 흐뭇합니다. 새로운 임대 고객인 솔유가 전기 항공의 시대를 주도하려는 당사의 사명을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그레고리 데이비스(Gregory Davis) 에비에이션 CEO는 전했습니다.
에비에이션 에어크래프트 소개
미국 워싱턴주에 위치한 에비에이션 에어크래프트(Eviation Aircraft Inc.)는 전기 비행기를 개발하고 제조하여 환경친화적이며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지역 운송을 통해 조종사와 승객을 기쁘게 합니다. 당사의 전기 추진 장치, 높은 에너지 밀도의 배터리, 임무 기반 에너지 관리 및 혁신적인 기체는 처음부터 전기 비행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www.eviation.com으로 방문해 주십시오.
솔유 소개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한 솔유(Solyu)는 고객에게 최신 기술, 무공해 항공기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임대 업체입니다. 솔유의 팀은 항공기 임대 금융에 있어 수십 년의 국제적인 경험을 통해 매우 숙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olyu.com을 참조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201765/Eviation_Alice_SOLYU_V2_2023_08_31.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09407/eviation_logo.jpg
SOURCE Ev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