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라이프,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 및 하얏트, 자율권 부여를 통해 싱가포르 학생 사이에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도록 팀을 합치다
매뉴라이프,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 및 하얏트, 자율권 부여를 통해 싱가포르 학생 사이에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도록 팀을 합치다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09.01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들이 싱가포르의  번째 다양성 옹호자 인턴십 프로그램에서 국제 기업의 다양성, 평등  포용 프로그램과 사업 운영을 개선하도록 지원합니다.

싱가포르, 2023년 9월 1일 /PRNewswire/ -- 다양한 배경을 가진 홍콩 및 싱가포르의 대학생들이 최근 기업이 다양성, 평등 및 포용(DEI) 프로그램을 어떻게 강화하여 이들의 사업 운영을 더욱 개선할지에 대한 권고 사항을 만드는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본 배정은 매뉴라이프(Manulife),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Herbert Smith Freehills) 및 하얏트(Hyatt)가 공동 조직하여 참가자에게 향후 커리어 개발을 위한 실제 경험을 제공하는 올해의 다양성 옹호자 인턴십 프로그램(Diversity Champion Internship Program, DCIP)의 핵심적인 핀트입니다.

현재 홍콩에서는 3년째이며 싱가포르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본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직원들이 겪는 업무 공간의 어려움을 식별하고 DEI의 관점에서 이러한 염려 사항을 잠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과제를 맡게 됩니다. 학생들은 보험, 전문 서비스 및 환대 업계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며 직원들이 기업 안에서 리소스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을 식별하고 이들이 직무를 더욱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업무 연수 및 모의 활동부터 워크숍과 강연에 걸친 매뉴라이프,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 및 하얏트의 활동에 몰입하여 직접적인 활동을 경험하였습니다.

학생들은 프로그램 수료 기념행사에서 향후 자신의 기업에서 고용할지 보기 위해 이들의 결과물을 고려할 매뉴라이프,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 및 하얏트의 임원진에게 자신들이 알아낸 사항 및 인사이트를 선보였습니다.

매뉴라이프의 수데쉬 데바세나바시(Sudesh Thevasenabathy) 다양성, 평등  포용 아시아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양성 옹호자 인턴십 프로그램은 매뉴라이프와 참여한 학생 모두에게 놀라울 정도로 변혁적이었으며, 저희는 올해, 이 프로그램을 싱가포르에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본 프로그램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에게 이러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여 체계적 장벽을 더 없애고 업무 공간에서 더 나은 평등 및 접근권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뉴라이프에서 저희의 사명은 지역사회의 모두를 위해 포용적인 경제 기회를 끌어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속하며, 건강과 웰빙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이 프로그램의 공동 주최 측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다가오는 해에 더 많은 시장에 이 프로그램을 제공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의 사이먼 채프먼 KC(Simon Chapman KC) 파트너  지역 분쟁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에게 이 프로그램은 다양성과 포용성에 있어 선도적인 국제 로펌이 되기 위한 당사의 전략적 비전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저희는 한 발 나아가 당사의 고객분들과 지역 사회에 저희가 더욱 다양하며 포용적인 세상을 위한 당사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며 노력하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고무적인 미래의 리더들이 이들의 커리어에 첫걸음을 내딛도록 지원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홍콩 및 싱가포르에서 본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며 하얏트와 매뉴라이프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얏트의 고든 (Gordon Chan) 아시아 태평양 법률 선임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 하얏트는 포용성과 다양성이 사업에 있어 필수적인 초석이며 저희가 당사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며 다른 이들이 최상의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이들을 보살피는 데 있어 기본적인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3년째에도 매뉴라이프 및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와 협력을 이어 나가 본 다양성 옹호자 인턴십 프로그램을 싱가포르로 확장하여 학생들이 향후 커리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업계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인턴들이 본 프로그램에 제공한 열정과 관점은 고무적이었습니다. 저희는 이 특별하고 의미 깊은 계획에 투자하고, 이를 성장시키며, 더 많은 유망한 젊은 인재들을 참여시키고, 다양하며 평등하고 포용적인 미래의 노동 인구를 계속해서 양성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DCIP는 인종, 사회적 성, 생물학적 성, 사회 경제적 배경 및/또는 장애를 통해 발전의 어려움을 마주한 대학생들을 위한 상호작용적인 다업종 현장 실습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의 목표는 공동 주최 측이 학생들의 학문적이며 실제에 기반한 경험을 활용하여 이들 각자의 다양성, 평등 및 포용 프로그램을 더욱 개선하는 동시에 학생들에게 기업 세계에서 잠재적으로 아이디어를 실현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세 기업 모두 인턴과 직원 모두를 위한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필요한 경우 접근성 화장실, 유연한 업무 조율 및 보조 기술 등 업무 공간에 접근성을 조정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신청 절차 자체부터 인턴이 이들의 필요에 따라 조정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였습니다.

데이미언 (Damaen Tan) 싱가포르 국립 대학의 데이터 과학  애널리틱스 2학년생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다양성 옹호자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저는 이전에는 조금, 또는 아예 알지 못했던 노동력에 대한 많은 기회를 살펴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저는 기업들의 종합적인 운영을 향상하는 데 있어 DEI 프로그램이 가진 잠재적인 영향력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안 (Jing Xuan Goh) 난양 기술 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연구 2학년생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열정적인 사람들이 한데 뭉치면, 단순히 업무에 있어 사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직원, 고객 및 사회 전체적으로 더욱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사람들이 낼 수 있는 더욱 다양하며 포용적인 환경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매뉴라이프,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즈 및 하얏트는 에스지인에이블(SGEnable)과 협력하여 DCIP의 학생 지원자를 확인하고 채용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연구 전반에 걸쳐 가졌던 이들의 공로와 기회는 물론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DEI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선발되었습니다.

매뉴라이프 싱가포르 소개

1899년에 설립된 매뉴라이프 싱가포르(Manulife Singapore)는 보험, 은퇴 및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인생 단계에 걸쳐 당사 고객들의 재정적 수요를 충족합니다. 고객들은 광범위한 다중 채널 유통망을 통해 즉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확립된 에이전시 팀에 더해 당사는 은행 및 경제 자문 기업 등 수많은 전문 파트너를 통해 상품을 유통합니다. 매뉴라이프 싱가포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anulife.com.sg를 방문하십시오.

매뉴라이프 소개

매뉴라이프 파이낸셜은 선도적인 국제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사람들이 더 쉽게 결정을 내리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캐나다 토론토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캐나다,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서 매뉴라이프로, 주로 미국에서는 존 핸콕으로 운영하면서 금융 자문 및 보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자산 관리 부문의 글로벌 브랜드인 매뉴라이프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를 통해 전 세계 개인, 기관 및 퇴직 플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말에는 직원 40,000명 이상, 에이전트 116,000명 이상, 유통 파트너 수천 명이 3,4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토론토, 뉴욕, 필리핀 증권거래소에서는 'MFC'로, 홍콩에서는 '945'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모든 관할권에서 모든 오퍼링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manulife.com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연락처: 칼 웡(Carl Wong), Carl_kk_wong@manulifeam.com, 벨린다 웡(Belinda Wong), Belinda_sj_wong@manulife.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196464/Manulife_Manulife__Herbert_Smith_Freehills_and_Hyatt_Join_Forces.jpg

SOURCE Manulif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70-8787-897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빅텍미디어 주식회사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김광성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1@issuemaker.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