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퍼니록스, 인디게임 최초 PC방 점유율 1위 게토와 광고 제휴
최근 스팀과 스토브에 PC게임 Unstoppable(이하 언스톱퍼블)을 얼리액세스 런칭한 (주)퍼니록스(이하 퍼니록스)가 PC방 점유율 1위인 엔미디어플랫폼 게토(Geto)의 가맹 PC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부터 게토(Geto)의 가맹 PC방 고객들은 최대 30% 할인된 언스톱퍼블의 게임키를 구매할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인 게토(Geto)는 전국 PC방 점유율 60%(수도권 기준 73%)이며, 일 평균 약 100만 유저를 보유한 전국 최대 PC방 유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이다.
언스톱퍼블 PC게임은 미국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을 모티브로 만든 빌딩을 탈출하는 게임이다. 택배기사인 주인공 ‘맥 나이트’가 거액의 수수료를 제시한 고객의 요청으로 배달을 하던 중, 의문의 사건에 휩싸여 빌딩에 갇히게 되면서 게임은 시작된다.
퍼니록스의 채희상 대표는 “인디게임사가 게토 광고에 제휴하는 것은 처음이다. 좋은 기회를 주신 엔미디어플랫폼에 감사드리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