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민원 처리하는 中 장쑤성 서양현 시민센터 직원
[사진] 민원 처리하는 中 장쑤성 서양현 시민센터 직원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06.1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화통신 제공)

[이슈메이커=신화통신] 직원이 13일 장쑤(江蘇)성 서양(射陽)현 시민센터에서 민원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최근 수년간 서양현 시민센터는 온·오프라인 통합 업무 처리를 실현하고 정부 서비스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등 주민의 편의와 기업의 이익을 위해 노력했다. 관련 보고에 따르면 서양현 시민센터 서비스홀에는 153개의 민원 창구가 설치돼 있으며 인력자원·사회보장, 의료보험, 세무 등 정무 서비스와 수도·전기·가스·인터넷 등 총 1천596개에 달하는 업무를 집중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 2023.6.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70-8787-897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빅텍미디어 주식회사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김광성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1@issuemaker.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