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블릭, 월간계란과 구운계란 나눔 캠페인 성료
짐블릭, 월간계란과 구운계란 나눔 캠페인 성료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3.01.03 11: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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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짐블릭, 월간계란과 구운계란 나눔 캠페인 성료
 
ⓒ짐블릭

 

숏폼 리뷰 기반 피트니스 플랫폼 ‘짐블릭’이 계란 월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계란’과 함께 가정폭력 피해아동 쉼터인 그룹홈을 후원하는 구운계란 나눔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2022년 12월 19일부터 모금 활동을 시작한 구운계란 나눔 캠페인은 1인당 3,000원 모금하여 구운계란 10알씩 후원하는 형태이다. 본래 3,000알을 후원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24시간 만에 100명이 넘는 후원자들이 참여했다. 모금 2일차인 12월 20일에 3,000알을 달성하 3,630알로 모금 활동을 조기 종료했다. 구운계란 3,630알은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경기, 충남, 광주에 위치한 그룹홈 9곳에 순차적으로 전달됐다.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는 학대, 방임, 유기, 이혼, 빈곤 등 이유로 사회적인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실제 가정과 비슷한 주거 환경에서 소규모로 보호하는 그룹홈의 협의체이다. 현재 400여 개의 회원 시설과 함께 활동하고 있으며 그룹홈의 발전을 위해 제도적 개선과 법적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월간계란은 그룹홈에 매월 정기적으로 월간기부를 진행한다.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인증 받은 소셜벤처 기업으로써 판매되는 달걀 수의 10%를 기부하고 있다.
 
한편 짐블릭은 ‘오운완’처럼 자신이 평소에 공유하는 운동 인증 영상에 자신이 사용하는 피트니스 제품을 태그하여 실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숏폼 리뷰 중심의 피트니스 플랫폼이다. 김가현 짐블릭 PM(프로덕트 매니저)은 “이번 프로젝트를 레퍼런스로 다음에는 ESG 경영이나 소셜 미션에 관심 있는 대기업 또는 중견기업과 협업하여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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