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진심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진심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다
  • 임성지 기자
  • 승인 2019.11.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임성지 기자]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진심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다
 
ⓒ코스마이징

 

매년 겨울이 되면 추운 바람과 함께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외출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미세먼지는 호흡기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쳐 피부가 민감하거나 약한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이다. 이런 상황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믹이 주목받고 있다.
 
경험을 토대로 브랜드를 기획하다
민감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바이오믹은 ㈜코스마이징의 김기훈 대표가 자신을 경험을 토대로 기획한 첫 코스메틱 제품이다. 바이오믹은 ‘바이올리지’와 ‘믹’의 합성어로 피부지질과 유사한 바이오미메틱 베이스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의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우수한 바이오믹의 효과는 소비자의 높은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고, 바이오믹도 매 분기마다 매출, 트래픽, 상품출시 등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미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는 바이오믹은 단기간에 인스턴트처럼 자극적이고 화려한 제품이 아닌 꾸준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기업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이에 ㈜코스마이징 김기훈 대표를 이슈메이커에서 인터뷰했다.
 
어떤 계기로 ㈜코스마이징을 설립하게 되었나요?
저는 어떤 화장품을 사용해도 트러블이 생기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직접 순한 민감성 화장품을 만들고자 결심했고, 현재는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코스메틱과 커스터마이징의 합성어인 코스마이징으로 기업명을 정했고, 기업 목표도 고객 피부의 맟춤형 화장품을 만들자고 다짐했습니다.
 
바이오믹 브랜드에 대해 설명바랍니다.
바이오믹은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보습,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민감성 피부 전용 브랜드로 2018년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민감성 피부 테스트, 저자극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바이오믹 센시메틱의 2-Step 진정 보습 케어는 피부지질과 유사한 바이오미메틱 성분이 함유된 수딩 토너와 수딩 크림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수딩 토너는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고 수딩 크림은 건조한 피부를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바이오미메틱 성분과 함께 피부 보습 및 장시간 수분 지속력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조직을 보호하는 트리플히알루론산과 피부 지질 장벽 강화, 피부 스트레스 감소, 피부 영양 공급에 뛰어난 맥시베이러 콤플렉스 성분이 있어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코스마이징 제품이 지닌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진정성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제품에 담겼습니다. 코스메틱 산업은 짧게는 분기 단위로 시장 트렌드와 마케팅 상황이 변합니다. 이에 각 기업의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어내는 생산리드타임이 짧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코스마이징은 느리지만 꼼꼼하게 품질을 확인하고 유행과 상관없이 화장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가에 집중합니다. 그렇기에 비록 제품 출시가 점진적이나 많은 소비자의 재구매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코스마이징
ⓒ코스마이징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코스마이징에서는 어떤 방안을 마련하셨습니까?
화장품 본연의 기능과 함께 재생, 아토피, 여드름, 기능성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코스마이징의 백년대개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외주가 아닌 직접 코스메틱 공장을 설립하고자 합니다. 제조와 제조판매사가 나누어져 있는 한국 코스메틱 산업 구조에서 제품의 퀄리티와 높은 수준의 차별화를 위한 첫 시작이 코스메틱 공장 설립과 브랜드 강화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진출 계획이 있을까요?
바이오믹은 더마화장품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마켓을 타겟으로 만든 브랜드입니다. 더마의 본고장에서 인정받고, 마침내 선도하는 것이 코스마이징의 글로벌 목표입니다.
 
어떤 기업을 목표하시나요?
코스마이징은 다양한 뷰티산업을 가치사슬로 묶은 종합적인 코스메틱 기업을 목표합니다. 제조공장부터 브랜드, 콘텐츠 제작과 문화 사업까지 아름다움과 관련된 산업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노력하는 ㈜코스마이징의 김기훈 대표. 김 대표의 진심 어린 열정이 대한민국 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길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2-2276-1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이슈메이커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신진민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