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임성지 기자]
안전과 건강 우선으로 생각하는 ‘러빈쿡’전기로스타 일반음식점, 리조트, 펜션등에서 인기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러빈쿡’은 구이를 하는 과정에 가스, 숯 등을 사용해 발생하는 유해가스로부터 건강과 맛을 지켜줄 러빈쿡 전기로스타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다. 사각모델 (EG7, EG11, EG20)을 시작으로 현재는 원형모델 (EG1500TU, EG1500U, EG1500무연기)까지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러빈쿡’은 안전을 고려한 제품으로 3중 안전장치인 타이머기능(100분), 과열방지, 과전압방지를 적용해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지켜줄 것이며, 프로그램적용 방식의 제어방식으로 보다 자유로운 온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편리함까지 적용되어 있는 제품이다.

‘러빈쿡 전기로스타’는 효율적인 구조를 갖춰 운영비에 있어서도 고객의 만족을 100% 실현했으며 숯, 가스 사용 비용뿐만 아니라 타사제품에 비해 탁월하다. 현재 일반음식점 및 펜션, 리조트, 관공서 등에서 숯불로 바비큐를 하면서 발생하는 유해가스 및 화제사고 등이 심각하게 방송매체와 언론에 지속적으로 대두되면서, 숯이나 가스의 사용에 규제가 강화되어 안전과 편리성을 갖춘 ‘러빈쿡 전기로스타’를 선호하고 있다. ‘러빈쿡’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사후처리에 중요성을 강조하는 기업으로 고객과 하나되는 기업을 목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