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임성지 기자]
전원주택·목조주택 전문 공간제작소,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 참가 유일한 실물주택 출품

프리패브 공법으로 전원주택 업계의 새로운 혁신 목조주택 전문 공간제작소가 오는 2020년 2월 26일(수)부터 3월 1일(일)까지 개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 전문 전시회 ‘코리아빌드(KOREA BUILD)’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빌드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는 건축·건설·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건축박람회에서는 세계 건축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특별관과 전문 컨퍼런스를 모두 아우르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전원주택 전문 기업 공간제작소는 이번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업계 중 유일한 독립부스 실물주택을 출품하여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실물주택의 이름은 ‘A-Square’로 공간제작소가 기획하는 상품 Square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이번 단독주택은 오픈천장으로 모듈러주택의 아쉬운 점으로 꼽혔던 낮은 층고를 완벽히 보완한 모습을 드러내 많은 건축주의 기대를 사고 있다.
해당 단독주택 A-Square는 26평 형 오픈천장 2층으로 구성되었고 독일식창호를 사용하여 기밀함을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 출품 전 사전예약을 통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박람회 내 계약 시 다양하고 폭 넓은 혜택이 주어져 많은 건축주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공간제작소는 현재 공간제작소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건축박람회 무료티켓을 배포하고 있으며, 무료티켓 신청은 공간제작소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