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키크(keek), 인천공항 2터미널 신세계면세점 T2에 팝업스토어 운영
㈜커버써먼 (대표 이재호)가 운영하는 브랜드 키크(keek)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신세계면세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크가 면세점에 팝업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키크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추석 명절 등의 이슈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을 시즌을 공략해 채널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키크는 ‘일상을 여행하는 당신을 위한 'Urban Nomad Gear’’라는 아이덴티티 아래, 디자인에 테크를 접목하는 R&D를 통한 지속가능성과 삶의 개선을 목표로 오랜 R&D 과정을 통해 'Pillow(베개)+Hoodie(후드)'를 결합한 필로우디(Pillowdy) 제품군을 주력으로 커버써먼의 기업부설연구소이자 소재부품 브랜드 CVSM에서 개발한 AIR 기술이 탑재 된 신상품 가방 3종 또한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팝업에선 키크 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필로우오(Pillow’O’) 블루 컬러를 기간 한정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필로우디(Pillowdy) 후드집업 25% SALE (USD 65) 프로모션과 USD 150 이상 구매 시 필로우오 블랙 컬러를 사은품 지급한다.
커버써먼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실하게 보여지는 공항에서 CVSM AIR TECH 기능의 제품들을 고객들이 실제로 착용해 보고 체험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설렘과 포부를 밝혔다.
키크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06:30~21:30이며 탑승구 248 GATE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