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서비스 출시
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서비스 출시
  • 김남근 기자
  • 승인 2024.07.25 11: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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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메이커=김남근 기자]

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 출시

ⓒ ㈜일상의광장
ⓒ ㈜일상의광장

 

 - 청소 외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지속 강화

사무실 및 건물/사옥 청소 서비스 ‘청소의광장’의 운영사인 ㈜일상의광장(대표 김상현/이하 일상의광장)은 고객사의 또 다른 복지와 기업 이미지 상승을 도모하는 서비스 ‘향기 케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향기 케어’ 서비스는 고객사 사무실 공간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실제로 임직원들의 기분 전환과 사무실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평을 받았다. ‘향기 케어’의 클리닝 서비스에 진행하는 모든 약품은 향기가 나는 제품으로 사용하고, 공간에 맞게 향기 기기를 설치해 은은한 향기가 지속해서 공간에 머물 수 있도록 했다. 

“이제, 당신 일만 하세요”라는 슬로건을 통해 고객사의 임직원들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서비스 ‘향기 케어’는 청소 후에 현장 모습을 알 수 있는 청소결과보고서(온라인 리포트)를 제공함은 물론 청소와 향기, IT 기술을 활용해 청소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며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 ㈜일상의광장
ⓒ ㈜일상의광장

 

기존 사무실 청소 서비스는 단순히 청소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깨끗한 청소만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에 일상의광장은 이번에 출시한 ‘향기 케어’ 서비스가 기업 임직원들 모두가 밝은 분위기 속에서 일상을 보내고, 임직원 복지에 많은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일상의광장 대표는 “기분 전환, 집중력 향상, 매출 증대 등 각 목적에 맞게 전략적으로 향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서비스 ‘향기 케어’는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향기 서비스와 기업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제휴)을 일정기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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