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키크(keek),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패션 테크 스타트업 ㈜커버써먼 (대표 이재호)이 전개하는 브랜드 키크(keek)가 지난 1일~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3F PROJECT LAB에서 15일~21일까지 7일간 진행되었던 팝업스토어까지 성황리에 종료했다.
키크는 ‘일상을 여행하는 당신을 위해 'Urban Nomad Gear'’라는 아이덴티티 아래 디자인에 테크를 접목하는 R&D를 통한 "지속가능성"과 "삶의 개선"을 목표로 오랜 R&D 과정을 통해 Pillow(베개)+Hoodie(후드)를 결합한 필로우디(Pillowdy) 제품군을 주력으로 팝업스토어를 꾸렸다.
특히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주력 제품 필로우디와 동일하게 공기 주입이 가능한 악세서리 keek back charm을 한정 품목으로 공개하였으며 버클 포켓과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제공되었다. 체험 고객에게 스티커팩과 키링을 지급하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진행되었다.
또한 브랜드 일러스트와 비행 시간표가 돌아가며 나타나는 트라이비전(Trivision) 입체 간판을 보여주어 공항의 현장감을 더했으며 레일과 여행 캐리어를 활용하여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내 현대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에 커버써먼 이재호 대표는 “우리만의 독보적인 CVSM AIR TECH 기능이 뚜렷한 제품인 만큼 고객분들께서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만족도와 반응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과 지속적인 활동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을 찾아뵙고 브랜드를 확장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랜 품절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던 윈드브레이커 신상품이 3월 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