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퍼니록스, ‘지스타 2023’에서 ‘Unstoppable’ 3종 선보일 예정
퍼니록스는 다가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람객들은 지스타 2023 퍼니록스 부스에서 내년 정식 서비스 예정인 언스톱퍼블(PC게임) 및 언스톱퍼블 제로(모바일게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퍼니록스 부스는 B2C 전시관 제1전시장에 설치될 예정이며, 게임은 모바일, PC, 콘솔, IPTV를 통해 다양한 각도로 만날 수 있다.
PC 게임 'Unstoppable'은 미스터리 액션 게임이다. 배달기사로 일하는 주인공이 정체불명의 물건을 배달하다가 건물에 갇힌 뒤, 건물을 탈출하는 스토리 위주의 쿼터뷰 싱글플레이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2024년 1월에 정식 버전을 런칭할 예정이다. 올해 8월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어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을 진행하였으며 런칭 전의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 게임 'Unstoppable Zero'는 스릴러 퍼즐 게임이다. PC게임과 세계관이 연결되며, 배경은 'T-415' 바이러스를 제작하는 연구소이다. 해당 게임 역시 2024년 초에 정식런칭 예정이다.
한편 퍼니록스는 이번 지스타 기간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4대/1일)와 'Unstoppable' 게임키(5개/1일)를 매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 트레일러, 게임 시네마씬, 그리고 'Unstoppable'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 웹툰도 이번 지스타에서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채희상 퍼니록스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준비하는 퍼니록스의 마음가짐은 관람객들이 퍼니록스 부스를 방문하기 전의 감정과 방문 후의 감정이 다르게 느끼도록 만들어드리는 것이다. 언스톱퍼블의 한 부분이라도 각인되도록 만들어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을 준비 중이니, 지스타에서 퍼니록스 부스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