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써밋플레이 옴니사운드의 'DJ38SUN’과 7회 리믹스 콘테스트 개최

미발매 음원 경매 플랫폼인 써밋플레이는 ‘omnisound'의 아티스트인 DJ38SUN과 손잡고 일곱번째 [리믹스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써밋플레이 측은 2023년 5월 11일 발표된 DJ38SUN의 신곡 ‘Two Time Lover’ 로 진행되며, 스웨덴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Critza' 가 가수로 참여했다. 이번 콘테스트 역시 숨은 작곡 실력자들을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리믹스 콘테스트 접수는 2023년 5월 15일부터 6월 4일까지 모집을 하며 써밋플레이 App, 혹은 써밋플레이 공식 까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우승자에게는 총상금 100만원과 추후 국내 페스티벌 출연시 초대등의 경품과 수상자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자격이 주어질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작년 3월 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써밋플레이는 발매전의 모든 창작곡(미발매음원)을 중개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써밋플레이는 모든 장르의 창작곡(미발매음원)을 경매형태와 공모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하며 구매자는 곡의 저작권과 음원파일을 양도받게 된다. 또한 발매되지 않은 음원IP를 미리 선점할 수 있으며 구매 후 편곡 과정이나 가사를 더해 음원으로 발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