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주)제이케이파트너스,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업무협약

(주)제이케이파트너스(대표이사 정희도)는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회장 김영달)와 12월12일 요양보호사중앙회 사무실(대구)에서 요양보호사 복지 개선과 경제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주)제이케이파트너스 정희도 대표,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김영달 회장,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정욱영 경북지회장(한국요양신문 발행인), 미다(주) 박재완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제이케이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복지몰 "파트너스몰"의 다양한 복지 및 혜택을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소속 요양보호사의 실질적인 복지와 처우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제이케이파트너스 정희도 대표는 "최저임금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요양보호사 분들의 복지와 처우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앞으로 다가올 고령화 시대에 요양보호사분들의 큰 노고와 희생, 봉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김영달 회장은 "현재 전국 약 40만명 이상의 요양보호사가 현업에 종사중인데 그 분들께 본 협약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고, 2022년 상반기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을 설립하여 더욱 많은 요양보호사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