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매트 브랜드 ‘리꾸’, '세계로 뻗어나갈 국가대표 브랜드K' 선정

(주)메이드바이맘(이하 ‘메이드바이맘’)이 제조 판매하는 영유아전문 매트브랜드 ‘리꾸매트’가 지난 4월 29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브랜드K 선정을 위한 전문가 100인의 최종 품평회에서 최종 선정됐다.
지난 4월 29일 진행된 최종 품평회에서는 총 1,045개 제품 중에 사전심사를 통과한 150개 제품을 대상으로 해 K바이오・K뷰티・K푸드 등 각 분야별 전문가 및 셀럽을 포함한 100인의 평가단의 엄격한 평가가 진행됐다. 평가위원으로는 브랜드·품질·유통분야 전문가 75명와 방송인 조우종 가수 션, 황재근 디자이너, 설재현 수의사, 아나운서 김소영, 유튜버 쏘프 등 인플루언서가 나섰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대국민 투표를 병행해 선정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선정제품의 대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오후 1시부터 5시간에 걸쳐 진행된 품평회 결과, 후보제품 150개 중에서 최종적으로 81여개 제품이 선정됐다.
한편, “리꾸(LIKU)”라는 말은 피지어인 LikuLiku로 'Calm(조용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리꾸 에듀매트’는 그 뜻을 가져와 ‘조용한 매트'를 강조한 브랜드다. 메이드바이맘의 하미나 대표는 “아이에 대한 건강과 학습을 생각하는 엄마의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앞으로 더 매진해 더욱 품질 좋은 제품 생산을 위해 전념할 계획” 이라며 미래 포부를 밝혔다.
자료제공=(주)메이드바이맘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