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메디컬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국내 최고의 메디컬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 장윤재 기자
  • 승인 2017.07.0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장윤재 기자]


“국내 최고의 메디컬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병원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경영자 및 마케터의 역할이 클라이언트에게 어떠한 만족을 주는가에 좌우된다. 단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는 것뿐만 아닌 고객의 니즈(Needs)의 따라 병원의 진료과목별 핵심 포인트 상품을 발굴하는 것도 병원마케팅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강남구 논현동에 소재한 메디컬 비즈니스 산업의 초석을 다지고 있는 ‘이레메디’의 배선근 대표는 병원 전문 마케팅을 슬로건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호인 ‘이레메디’는 예비하는 하나님의 의미인 여호와 이레로, 고객을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다는 뜻을 담았다. 배 대표는 오늘날 메디컬 전문 마케팅의 중요성이 두드러지는 시점에서 앞으로의 전망을 보고 지인과 같이 사업을 하게 됐다. 이레메디에서는 병원의 홍보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제작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첫 개원을 앞둔 병원에 필요한 입지분석, 컨설팅, 홍보 마케팅 전략, 그리고 병원에 특화된 경쟁력을 최대한 분석하여 적합한 상품 기획과 마케팅 콘텐츠를 개발한다. 배 대표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병원들도 마찬가지로 해당 광고주(병원)의 차별화된 점을 부각시키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환자)에게 전달될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 그는 단순히 병원의 장점을 부각하는 것 보다는 구체적인 원리와 방법 그리고 병원만의 독특한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게 표현을 하고 있다. 덧붙여 의료적인 분야에서 거짓 광고나 과대포장을 하지 않고, 의료법을 준수하면서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을 지향한다. 대표적으로 인공관절 수술의 경우,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복잡한 수술 과정을 3D로 제작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구체적으로 만들어 소비자에 이해를 돕고 있다.
 

  배 대표는 개인적인 이익보다는 광고주와 함께 성장을 하는 것을 가장 우선시 한다. 병원 컨설팅을 의뢰하는 병원이 해결하지 못하는 범주를 이레메디를 통해 해결책을 강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파악하고 연구하고 있다. 더불어 그는 “비록 이레메디는 소규모로 도약하는 단계지만, 현재 기업의 이윤 중 일부는 ‘NGO 단체’에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부금액을 늘리는 것이 최대의 목표입니다”라고 말하는 그의 눈에서 따듯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이레메디의 주 클라이언트들은 작은 곳에서 시작된 병원의 첫 개원 이래 몇 년간 이레메디와 함께하며 성장했다. 병원의 규모가 넓어지고 발전하는 모습은 배 대표에게 큰 원동력으로 다가왔으며, 이에 항상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힌 배선근 대표.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그의 행보가 병원 마케팅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2-2276-1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이슈메이커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신진민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