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PUPPYFULL(강아지풀), 유기동물 임시플랫폼과 함께 하는 ‘반려견 케어&기부 박람회’ 개최
부산 반려견유치원 안녕하개와 전국의 반려문화를 선두하는 PUPPYFULL(강아지풀)이 함께 주최하는 ‘반려견 케어&기부 박람회’가 오는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냉정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반려견유치원 안녕하개에서 열린다.
PUPPYFULL(강아지풀)은 비강압적인 긍정강화교육을 지향하며,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행사를 통해 반려견 문화의 선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반려견과 유기견 모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반려견 보호자들과 유기견 임시보호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사전 예약자는 5,000원의 할인된 입장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자는 8,000원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반려동물 브랜드 할인 이벤트, 소그룹 클래스, 반려견 행동 무료 상담, 임보 댕댕이 레드카펫 포토타임 및 팬미팅 등이 포함된다. 특히 반려동물 브랜드 할인 이벤트에서는 펫푸드, 바디케어,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금액의 일부는 유기견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소그룹 클래스는 펫 마사지, 건강한 펫 푸드 만들기, 입욕제와 해충 방지제 DIY, 허브볼 만들기 등 반려견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7년차 반려견 행동 전문가가 제공하는 무료 상담 서비스는 반려견 행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반려견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를 공동 주최한 PUPPYFULL(강아지풀)의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반려견과 유기견 모두의 행복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반려견 문화와 유기견 지원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반려견 케어&기부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은 PUPPYFULL(강아지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