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진료로 건강한 피부를 만나다
전문적인 진료로 건강한 피부를 만나다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6.04.1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전문적인 진료로 건강한 피부를 만나다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증가하면서 뷰티케어나 마사지 등 피부 미용관련 업계는 호황을 이뤘다. 피부미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 피부과는 피부 관리 및 질환에 대한 연구와 진료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뷰티 관련 산업에 많은 투자가 이뤄지고 있는 대구에서 피부과 진료를 해오고 있는 박앤리피부과의원(이하 피부과의원)은 개원 당시 지역 내의 대중에 대한 수요를 적절히 충족할 수 있었다.
 
지난 2000년도에 대구시 달서구 일대에 가장 먼저 피부과 전문 병원으로 개원한 박앤리피부과의원은 올해 1월에 병원 건물을 확장했다. 현재 박재경 원장과 최윤석 원장인 2인 체제로 운영되는 피부과의원은 개원 당시부터 박재경 원장이 활동해왔고, 최윤석 원장은 2011년도부터 참여해 진료를 보고 있다. 달서구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피부과의원은 다수의 레이저 및 장비를 구비하는 등 진료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본 피부과의원은 개원 이후 대구시민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철저한 상담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해왔다. 두 원장은 분야별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두 원장은 듀얼프락셀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 엔디야그 레이저, IPL 레이저, CO2 레이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미 및 주근깨를 제거하고, V-빔 레이저나 엑셀브이 레이저를 이용해 안면홍조 및 색소질환과 잔주름 탄력 문제를 해결해왔다. 또한, 아그네스 레이저를 이용해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등 최신형 장비를 다량으로 보유해 증상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본 피부과의원의 특성화된 피부관리 프로그램에는 잡티를 제거하는 안티블랙 프로그램, 홍조를 제거하는 안티레드 프로그램, 여드름 등의 피부병변을 관리하는 안티세붐 프로그램, 체형개선을 증진하는 안티라이포 프로그램, 두피 상태의 개선을 돕는 두피케어 프로그램으로 명확하게 구분돼 전문적 시술을 진행한다.
 
  피부과의원을 개원할 당시 피부과 분야는 대중의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고 그 성과를 금방이라도 확인할 수가 있었기에 새로운 신기술이 굉장히 빨리 성장했다. 이에 박재경?최윤석 원장은 각 장비의 장단점, 피부타입에 따른 결과의 차이 등을 분석, 비교, 연구해 피부를 개선시키고자 하는 고객에게 시행착오의 가능성을 줄여보는데 기여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늘 연구하는 대학병원 같은 피부과 의원을 꿈꿨다는 두 원장은 피부과 학회에서 특정 치료방법에 대한 성과 및 지금까지의 논문을 발표하는 형식의 강의도 진행했다.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 병원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두 원장은 내적 자아의 실현을 통해 보다 훌륭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최대의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하는 박재경 최윤석 원장. 그들의 노력이 대구 지역의 고객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지름길이 되길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