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 써밋플레이와 함께 브랜드 홍보곡 공모전 성공적 개최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 써밋플레이와 함께 브랜드 홍보곡 공모전 성공적 개최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3.05.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 글로벌 창작곡 플랫폼 써밋플레이와 함께 브랜드 홍보곡 공모전 성공적 개최

 

 

써밋플레이
ⓒ써밋플레이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의 브랜드 홍보곡 선정을 위해 3월 15일부터 ~ 4월 30일까지 진행된 한국지질자원연구원 X 써밋플레이 CM 송 공모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동요, 슬로건, 후크송 총 3가지 형태의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의 홍보용 음악을 선정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글로벌 창작곡 플랫폼인 써밋플레이와 함께 혁신적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참신한 방식과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의 파격적인 조건에 힘입어 250곡 이상의 곡이 모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5월1일부터 5월 7일까지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5월 8일 최종 3곡이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의 대표 브랜드 홍보곡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작곡가들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선정된 곡은 기관 행사, 유투브 등 대외 홍보와 또 다른 챌린지형 공모전 등에 사용되는 등 활발하게 사용될 계획이며, 5월 중으로 영상공모전이 진행될 계획이다.

 

자세한 향후 일정 및 발표 내용 등은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 홈페이지와 써밋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써밋플레이는 작년 3월 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써밋플레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곡가와 가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기회를 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작곡가는 아직 정식 발매되지 않은 창작곡의 음원파일과 저작권을 경매 형식으로 판매하고, 구매자는 입찰을 통해 소유권을 확보한 후 편곡 과정이나 가사를 더해 음원으로 발매할 수 있다.

 

5,000명 이상의 작곡가들이 모여있어 다양한 음악들을 들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써밋플레이 대표 오태현은 “다양한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많은 음악인들에게 기회를 주는 장을 열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공명전을 운영하는 공명파트너즈(주)의 최종 투자기업으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공명전은 개인 엔젤투자자들이 집단지성으로 투자 의사결정 전반에 참여하는 투자 문화를 지향하는 공명파트너즈가 주관하는 스타트업 경진대회다. 참가 스타트업은 여러 라운드를 거치면서 투자자들과 열린 소통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명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개인 엔젤들이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활용해 투자 외에 시너지 함께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70-8787-897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빅텍미디어 주식회사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김광성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1@issuemaker.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