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트로트 왕자 신유, '불타는 장미단' 예능 고정 MC 합류
신유가 ‘불타는 장미단’의 고정 MC로 자리매김하며 예능계도 접수했다.
신유가 출연했던 지난 4일 ‘불타는 장미단’ 첫 방송은 시청률 전국 5.6%를 기록(닐슨코리아, 유료가구기준), 지상파, 비지상파를 포함해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예능 중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신유의 MC 활약이 빛난 지난 25일자 ‘불타는 장미단’ 방송도 시청률 전국 5.0%를 보이며 승승장구를 쭉 이어갔다.
신유는 25일 ‘불타는 장미단’에서 이석훈, 박현빈과 자연스러운 MC 호흡을 보여주는가 하면, 히트곡 ‘잠자는 공주’ 무대를 꾸며 매력만점의 활약을 펼쳤다. 신유는 MC로서 능청스러운 멘트로 웃음을 주는 동시에 감미로운 라이브로 화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뿐만 아니라 신유는 설운도와 조항조, 김용임, 조정민과 TOP7의 듀
엣 무대 순서를 소개하며 짜릿한 전율을 더했고, 관객들이 던진 장미꽃을 모아 무게를 측정하는 등 ‘점수 정산 요정’으로도 활약해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시켰다.
예능계에 이어 가요계에도 뜨겁게 불태울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발매한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자식을 위해 평생을 희생하신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을 바라보며 자식이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린 노래로 신유의 진심어린 감정과 애절함이 가득한 목소리로 곡을 표현했다.
야심차게 컴백할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MC로 활약 중인 MBN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