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스타트업 ‘N.A.W.A’ & 스타트업 '스틸마스프링' MOU 협약 체결

지난 1월19일 세종특별자치시 스틸마스프링 공용공간 1층 공간에서 스타트업 'N.A.W.A'와 스타트업'스틸마스프링'간의 업무 상생 협약이 체결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조치원역 일원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가 주최한 창업한마당 행사의 네트워킹으로 인연이 시작된 두 기업이 하나파워온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전국대회 최종 성과공유회까지 이어지게 되면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마련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이 더욱 의미있는것은 최근 ESG 스타트업으로써 세종시 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스타트업'N.A.W.A'와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조치원2길 46 부근에 위치한 공방과 전시장 을 운영하는 스틸마스프링이 조치원을 거점으로 업무를 진행한다는 부분이다.
스타트업 ‘N.A.W.A’ 서영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종이컵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박지원 대표님과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며 "앞으로도 N.A.W.A는 기존의 분야에 머무르지 않고 문화 예술분야로 확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스타트업 '스틸마스프링' 박지원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틸마스프링과 NAWA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에 스틸마스프링 역시 ESG 분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상생하는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스타트업 'N.A.W.A'와 스타트업' 스틸마스프링'의 업무 협업은 오는 2월 중순부터 스타트업 'N.A.W.A'의 서류팀장 서현준과 스타트업 '스틸마스프링' 대표 박지원이 소통하며 지역기반 협업부터 차근차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