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전남 강진 신흥마트X와니엘코퍼레이션, 2022 강진청자배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 후원
전남 강진 신흥마트와 와니엘코퍼레이션이 이달 12일, 13일, 20일 총 3일간 강진베이스볼파크에서 열리는 2022 강진청자배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의 후원사로 총 3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강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강진군 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 강진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생활 체육을 통해 전지 훈련 및 스포츠 메카로 지역 홍보를 기대함과 동시에 생활 체육의 활성화와 야구 동호인의 상호 교류 및 저변 확대 등을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대회는 각 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경기는 2시간 동안 진행되고 있다. 대회 출전 팀은 선출부인 청자토너먼트 10팀, 비선출부 각 지역 대표팀 및 클럽 단일팀인 강진 토너먼트로 최대 14팀까지 선발하고 있다.
우승 두 팀에는 각 상금 200만원이 지급되며 준우승 두 팀에는 각 상금 50만원, 3위를 기록한 네팀에는 각 상금 20만원씩 시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개인상으로 트로피가 주어질 예정이며 참가하는 모든 팀에는 지역 특산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 후원사로 참여한 전남 강진 신흥마트는 전남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3대째 과일만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더욱이 건강을 생각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프루트리를 준비하고 있다. 프루트리는 3대째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한 과일을 정직하게 판매해 나갈 예정이다.
후원사로 함께 참여한 와니엘코퍼레이션은 야구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아멍 배트를 시리즈별로 출시하고 있다. 가장 최근 그동안 쌓아온 자체 밸런스 정보로 4포 밸런스를 구현한 디아멍 프로를 출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