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블컴퍼니, 중국 광군절(11.11) 프로모션 개최
비에이블컴퍼니, 중국 광군절(11.11) 프로모션 개최
  • 김남근 기자
  • 승인 2022.11.1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남근 기자]

비에이블컴퍼니, 중국 광군절(11.11) 프로모션 개최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메인 포스터 ⓒ 비에이블컴퍼니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메인 포스터 ⓒ 비에이블컴퍼니

 

 -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개최

 

비에이블컴퍼니(라이브힛)는 한중수교 30주년을 맞이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절(11월 11일) 프로모션 기간에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 특별전] K-브랜드 단독 구성 라이브 방송 행사를 진행한다. 시간은 2022년 11월 11일(금) 20:00부터이며, 이번 행사 주관사인 쇼플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전 세계가 위드 코로나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1위 온라인 소비 시장인 중국 시장을 타깃으로 국내 대표 브랜드(LG생활건강, 농심, 동구바이오제약, 뷰티밤 외 10개 사 19개 제품)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우수한 뷰티·건강기능식품·패션·식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 행사는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 왕홍 1명과 국내 쇼호스트 2명 등 한중공동협력 모델이며, 국내 라이브커머스 전문 프로덕션 및 한중마케팅 회사와 공동 협력해 주최사 비에이블컴퍼니 브랜드 고객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광군절 프로모션 라이브 커머스 특별 기획 라이브 방송 행사이다. 

 

강정우 비에이블컴퍼니(라이브힛) 대표는 “이번 특별전 행사를 통해 국내에 있는 중국 왕홍들을 발굴 및 육성해 우수한 K-브랜드사들과 <콘텐츠 +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과 매달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했다”라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K-브랜드 해외시장 판로 개척 및 국내 경제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관사로 공동 협력하는 쇼플, 클로넷코퍼레이션, CAFE24, 마노 패밀리, 미디어 브릿지 등이 이번 특별전 행사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70-8787-897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빅텍미디어 주식회사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정찬민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1@issuemaker.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