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브랜딩 에이전시 '헤루', 유튜버 '쏘영' 신곡 앨범 커버 제작
먹방 유튜버 쏘영이 노래 '식사는 하셨습니까'를 발매하며 지난 22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신나는 EDM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곡이다.
쏘영은 "저는 매일 먹방으로 산해진미를 먹는데 밥을 잊은 이웃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며 "노래로 잃어버린 밥심을 일깨우려고 한다"라고 말한다. 먹방이 단순히 먹는 행위에서 머물지 않고 이웃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고 작은 식사라도 나누고 싶다라는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쏘영은 배우 한소영이 운영하는 먹방 유튜브 채널로 활동을 시작한 뒤 급속도로 성장하여 현재 55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노래의 메세지에 맞춘 앨범 커버 제작은 종합 브랜딩 에이전시 '헤루' 에서 진행하였다. 헤루는 100% 고객 맞춤 로고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편집물 제작과 패키징을 바탕으로 작년 초부터 빠르게 성장중인 종합 브랜딩 에이전시다. 헤루는 금번 쏘영 앨범 커버 제작을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앨범 커버 제작과 기존 헤루의 강점인 브랜딩 능력을 바탕으로 각종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들의 브랜딩을 진행한다는 뜻을 밝혔고, 그들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