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drps)와 스타일 협업
프렌치 감성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drps)와 스타일 협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0.02.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대표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가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드롭’방식의 온라인 편집브랜드인 드롭스(drps)와 2020스타일 협업을 진행한다.

특히 비엠에스 프랑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e My Self’를 모티브로 한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도 발매될 예정이다. 비엠에스 프랑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시대의 트렌드를 ‘나답게’ 표현하고자 하는 세대를 위한 스트릿패션 브랜드로, 어글리슈즈 ‘크러쉬스니커즈’를 히트시키며 주목받는 브랜드로 급부상하였다.

2월14일 금요일,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에서는 드롭스(drps) 시그니처 핀이 부착된 크러쉬2.0스니커즈 와 에이스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 스니커즈는 2020 S/S 시즌을 맞이해 처음 선보이는 라인으로 청키한 실루엣과 어퍼 토캡(UPPER TOE CAP)과 텅(TOUNG)에 패치된 스카치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비엠에스 프랑스는 히트 아이템 크러쉬스니커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크러쉬 2.0(CRUSH 2.0)’과 시그니처 어글리 슈즈라인의 계보를 이을 신제품 ‘에이스(ACE)’를 드롭스(drps)와의 이번 스타일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크러쉬 2.0 스니커즈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비엠에스 프랑스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크러쉬 스니커즈는 기존의 디자인에서 컬러매치, 디자인,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으며, 자체 R&D를 통해 제작한 솔(SOLE)은 독보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매치로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워 데일리 슈즈로도 더할 나위 없다.

이번 스타일 협업의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비엠에스 프랑스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321호 (여의도동, 대영빌딩)
  • 대표전화 : 02-782-8848 / 02-2276-1141
  • 팩스 : 02-2276-1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보승
  • 법인명 : 이슈메이커
  • 제호 : 이슈메이커
  • 간별 : 주간
  • 등록번호 : 서울 다 10611
  • 등록일 : 2011-07-07
  • 발행일 : 2011-09-27
  • 발행인 : 이종철
  • 편집인 : 이종철
  • 인쇄인 : 신진민
  • 이슈메이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