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인사이드 세일즈 전문 JKL컴퍼니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B2B 인사이드 세일즈 전문 JKL컴퍼니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 보도자료팀
  • 승인 2019.08.08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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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Inside Sales 전문 제이케이엘컴퍼니(대표 이진국)가 한국기업데이터(KED)의 기술평가 결과 기술역량 우수기업임을 인증 받았다.

KED의 기술신용평가기관(TCB : Tech Credit Bureau)은 기업이 보유한 기술경쟁력과기술사업화역량을종합적으로평가하여아래와 같은 인증서를 발급한다고 밝혔다.

제이케이엘컴퍼니 제공
제이케이엘컴퍼니 제공

TCB가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평가한 JKL컴퍼니의 B2B영업 지원을 위한 인사이드 세일즈는 스타트업에서 대기업,외국계기업까지다양한 분야기업의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기존 고객과 잠재고객의 담당자를 확인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영업 확대로 이어주는 서비스이다.JKL컴퍼니는 지금까지 인사이드 세일즈로 60여곳이 넘는 파트너 기업과 3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완수했다고 밝혔다.

B2C의소비자와대화하는 것과 달리,비즈니스담당자와 대화하는JKL컴퍼니의B2B 인사이드 세일즈 솔루션에서는 차별화된 고객 관점의 질문을 연구하여 이슈를 확인하고 니즈를 끌어내 비즈니스로 연결시키기 때문에ISR[Inside Sales Representative​]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질문을 연구하는 기업인 만큼 각 산업의 세부분야별로 질문 연구에 신경을 쓰며,주요한 역할을 하는 ISR의 억양,말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코칭하여 기업 담당자와 신뢰관계를 구축하고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했다.

B2B 인사이드 세일즈와 함께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보다 비(VODA BI)는 음성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의 언어를 분석하여 세일즈 방향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JKL컴퍼니에서 수년간 쌓아온 인사이드세일즈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보다 비(VODA BI)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니 기업들은 곧 만나볼 수 있을 듯 하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필드영업에서 커버할 수 없는 영역에 지속적으로 터치, 기업고객 DB를 정제하고 관리하면서 영업 효율을 증대하고, 영업 기회까지 발굴하는 JKL컴퍼니의 인사이드 세일즈 서비스가 앞으로도많은 기업과 기업을연결하며 세일즈 확대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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