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맛집 '무겐부산점', 일본창작요리와 함께하는 부산 앞바다
부산해운대맛집 '무겐부산점', 일본창작요리와 함께하는 부산 앞바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겐 제공
무겐 제공

 

부산해운대맛집 '무겐부산점'은 해운대에 위치한 일본창작요리전문점이다. 바로 앞에 탁 트인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무겐부산점'의 야경은 뉴욕,홍콩과도 버금간다는 평에 부산의 대표 여행코스, 데이트 코스로도 손꼽힌다.

'무겐부산점'의 대표 메뉴로는 사시미모리와세와 와규세이로무시가 있다.이번에는 새롭게 구성한 '와규세이로무시세트'신메뉴를 출시하였는데, 메인메뉴인 사시미 모리아세(모듬회)와 와규세이로 무시와 함께 기본으로 그린샐러드와 타다끼, 자완무시, 에피타이저가무료제공되어 일본창작요리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세트다.

해당 세트에는 가장 먼저 자완무시가 제공되고 그린샐러드와 타다끼가 나온다. 그 후 메인메뉴인 사시미 모리아세(모듬회)가 고슬하게 지어진 밥과 함께 나오며 9가지의 활어 및 숙성어(혼마구로, 생연어), 해산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시미모리아세 식사가 끝나갈 쯤 나오는 두 번째 메인메뉴 와규세이로무시는 오사카의 유명한 요리로 갖가지 야채와 채소를 와규와 같이 히노끼통에 담겨서 쪄내는 음식이다. 사시미를 먹는 동안 테이블에서 직접 쪄내는데, 조리를 하거나 기름에 의해서 하는 요리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광안리맛집 '무겐부산점'에서 마지막으로 나오는 나가사끼나베는 얼큰하면서 진한 육수 맛이 깊다. 디저트로 시원한 음료도 제공된다.

신메뉴인'와규세이로무시세트'외에도 대표 메뉴인 '와규스테이크세트'를 찾는 방문객들도 많다. 여기에는 사시미모리와세에 참돔과 고급생선회와 더불어 삿뽀로 스타일의 해산물이 추가되며, 도쿄 스타일의 와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고베 비프로 잘 알려진 꽃갈비살만을 사용한 와규로 그 풍미가 진하고 부드럽다.

마린시티 맛집 '무겐부산점'에서는 일본 전 지역의 유명한 요리들을 한자리로 모아 제공한다. 북해도, 삿뽀로, 도쿄, 오사카, 나가사키, 고베, 규슈 등지의 유명 요리들을 세트로 구성하여 한 가지 세트에서도 여러 지역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