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맛집 '황금바다', 쫄깃하고 탱탱한 제철 활어회와 함께하는 부산 앞바다
부산 광안리 맛집 '황금바다', 쫄깃하고 탱탱한 제철 활어회와 함께하는 부산 앞바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바다 제공
황금바다 제공

 

부산 광안리 맛집 '황금바다'는 부산 앞바다에서 사장이 직접 공수해온 제철활어회를 20년 경력 장인의손길로 일품 횟감으로 재탄생시키는 활어회 전문점으로, 식재료 하나 하나까지 신경쓰는 정성이 한결같아 부산 광안리를 방문하는 여행객보다도 로컬 시민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광안대교와 인접해 있어 광안대교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황금바다'는 맛도 좋지만 대표메뉴인 활어회 외에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 하나하나까지 손이 많이 가는 음식들로 가득하다. 푸짐하고 정성스러운 한 상을 보면 마치 선물을 받은 듯 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황금바다'의 메뉴는 기본회와 스끼종류에 따라 다르며,회만 먹고 싶을 때는 이쁜코스를 주문하면 된다. 기본스반찬으로 미역국, 튀김, 회국수, 매운탕이 제공된다.

광안리 횟집 '황금바다'는 3만원 대의 가격부터 시작하는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코스요리에는 묵은지, 양파장아찌, 미역국, 비빔회국수 외에도 새우와 고구마 튀김, 가자미 튀김 등이 있다.

가게 전면은 통유리여서 특히 저녁에 해가지고 난 후의 전망이 좋다.바로 앞에는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가 펼쳐져 있어 근사한 풍경과 함께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주차는 본건물 1층과 맞은편 유료주차장에 가능하며 주차 시에는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 등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