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름방학 영어캠프 시온맘 알라방 캠프 모집
필리핀 여름방학 영어캠프 시온맘 알라방 캠프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5.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온맘 제공
시온맘 제공

필리핀 정부인가, 교육청 소속 케네디 국제학교 직영, 검증 받은 최고의 교사들을 확보하고 있는 시온맘 영어캠프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10여 년간 3000명의 학생들이 다녀간 명실 상부한 필리핀 최고의 영어캠프 중 하나이다. 특히 미국인 등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대학 출신의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1대 1 수업과 디테일한 사전 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학습은 단기 영어캠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완벽한 밑받침이 되어 준다.

필리핀 시온맘 홈스테이가 위치한 마닐라 알라방은 필리핀의 베버리힐스라고 불린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조성된 필리핀의 부촌으로 수준 높은 문화 생활, 교육환경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필리핀이라는 국가가 가지고 있는 위험한 요소가 없을뿐더러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알라방 영어캠프의 최대 이점이다. 특히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에게는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알라방은 영어캠프에 최적화 된 타운이다.

하지만 알라방에서 진행한다고 하는 필리핀 어학연수기관 중 상당수는 실제 1알라방에 위치하지 않거나, 검증되지않은 업체들이 많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지않아, 비용대비 그 효과는 높지 않은 경우가 많다. 

그와 달리 시온맘영어캠프는 모든 것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참가 학생들이 비용 이상의 액티비티와 숙소 생활, 어학원 수업 등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고급 호텔 급의 숙소와 호텔 요리사 출신의 요리는 아이들이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해 준다.

특히, 이번 캠프부터는 캠프 시작 전과 후에 화상영어를 통해 미리 캠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저렴한 옵션도 함께 진행하며, 영어캠프 이후에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학습.진로 코칭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시온맘 알라방 여름영어캠프 접수는 오직 한국 사무실에서만 가능하며, 네이버 검색에서 시온맘을 검색하여 카페를 통해 지난 캠프가 거쳐온 과정과 접수 방법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