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하이마트 월성점 에어컨 박람회 개최 웨딩, 혼수 이사고객 눈길 끌어
대구 하이마트 월성점 에어컨 박람회 개최 웨딩, 혼수 이사고객 눈길 끌어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하이마트 월성점
(제공) 대구 하이마트 월성점

하이마트 월성점이 오는 5월 18~19일 양일간 에어컨 특별 가전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어컨 뿐 아니라 TV, 냉장고, 건조기, 스타일러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특별히 에어컨 특별 행사기간인 이번 주간에는 삼성, LG의 다양한 에어컨 제품들의 할인부터 공기청정기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 등의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 할인을 하지 않는 에어컨 제품의 특성상 여름을 앞두고 이루어지는 마지막 행사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하이마트 월성점에서는 여름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냉난방기 특별 행사코너도 신설 업종에 따른 냉난방기 상담도 진행이 되고 특별 할인가격으로 구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는 냉난방기 특별상담도 진행된다고 한다.

안마의자 제품 또한 구매고객들에게 장기 무이자혜택과 함께 상품권 추가증정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행사제품은 코지마, 바디프랜드 등 유명 안마의자 메이커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번 가전박람회 기간에는 이사, 혼수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고 하는데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롯데L포인트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이외에도 한샘, 한복, 하나투어 등 다양한 업체들도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