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모델 준비 가격인하, 아이폰7은 공짜폰 및 아이폰XR 최대 70%할인 기획전’가심비몰’
애플 신모델 준비 가격인하, 아이폰7은 공짜폰 및 아이폰XR 최대 70%할인 기획전’가심비몰’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가심비몰
사진제공=가심비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를 비롯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까지 모든 기종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 시점은 5G 스마트폰 출시로 LTE 가격은 물론 5G 스마트폰까지 가격대가 떨어지고 있는 시기라고 전했다.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아이폰7을 공짜폰에 구입할 수 있다. 구형 모델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경우 만족스러운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더 나아가 아이폰XR 모델은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 중인 만큼 동결되었던 아이폰 시리즈의 가격인하로 아이폰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보통, 아이폰 시리즈는 가격인하가 이루어지지 않지만 전례 없는 공시지원금이 추가됐다. 갤럭시S10 5G, LG V50 등 5G 스마트폰 모델의 출시로 아이폰 판매량이 낮아지자 이 같은 조치를 취한 것으로 해석된다.

가심비몰에서는 아이폰 시리즈 외에도 안드로이드 LTE 스마트폰을 전격 인하하여 판매 중인데, 최신폰으로 알려져 있는 갤럭시S10e LTE 모델은 단독 특가로 진행되고 있으며 갤럭시8, S8+,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갤럭시S10 5G 모델은 부담 없는 가격대로 할인하고 있으며 지난 10일 출시한 LG V50 ThinQ 역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인 것으로 밝혔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스펙, 디자인, 색상 모든 것을 충족하는 기종들이 전체적으로 할인되어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된 만큼 이를 찾기 위해 가심비몰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객관적인 비교를 통해 원하는 기종들을 선택하여 구입해 보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 외, 공짜폰, 효도폰, 아이폰XR, 아이폰7 가격 조건에 대한 구입 문의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