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망고' LTE폰 재고소진 프로모션으로 갤럭시S10, S10E,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등 특별할인 진행
'퍼플망고' LTE폰 재고소진 프로모션으로 갤럭시S10, S10E,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등 특별할인 진행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퍼플망고
사진제공=퍼플망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모델에 이어 LG전자의 LG V50 ThinQ 모델이 출시하면서 5G스마트폰의인기가 연일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5G망서비스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국내 판매량이 40만대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되며 추가 신제품 출시와 5G 기지국 추가설치 효과로 연내 200만대 이상이 판매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출시가 지연된 삼성전자의 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 및 하반기 출시할 갤럭시노트10 모두 5G 전용모델로 출시될 전망으로 5G 스마트폰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소형가전과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 '퍼플망고'에서 4G망을 사용하는 LTE단말기의 재고 소진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 가격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저가로 판매하며 LG V50 ThinQ 가격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LTE폰의 주력모델인 갤럭시S10, S10E, S10 플러스,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노트9, 노트8, LG V40, 갤럭시S9, S8 등의 할인 폭을 크게 상승해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 적용 가격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S10E, 갤럭시노트9, 노트8, 애플의 아이폰XR, LG전자의 LG G8 등을 파격 할인을 진행하며 갤럭시S9, S8, S8플러스, 아이폰7 128기가, 갤럭시A 시리즈 등은 결제금액 없이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다.

'퍼플망고' 관계자는 "불과 한 달전 5G논란이 일어났지만 이통사의 높은 공시지원금으로 인한 할인혜택이 크고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의 사은품 혜택으로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5G 스마트폰의 효과로 기존 LTE폰의 가격할인이 큰 폭으로 올라 프리미엄 단말기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 가입고객이 늘어 일부 인기모델의 경우 품절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LG전자는 LG V50 ThinQ 출시이벤트로 6월30일까지 LG V50 구매자에게 듀얼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초등학생 스마트폰 구매를 위한 키즈폰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LG 키즈폰 모델인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주문 시 단말기 무료제공과 4개월요금지원 및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