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맛집 ‘레드크랩’, 실속 있는 랍스타와 킹크랩으로 가족 외식 문의 잇따라
인천 청라 맛집 ‘레드크랩’, 실속 있는 랍스타와 킹크랩으로 가족 외식 문의 잇따라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가족과의 시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요즘, 맛과 서비스, 인테리어까지 고루 갖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 청라 맛집 ‘레드크랩’이 싱싱하고 살이 꽉 찬 A급 랍스터와 킹크랩, 대게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며 인천 가족 모임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킹크랩 맛집 레드크랩의 대표 메뉴는 게살 죽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훈제 연어 세비치, 해산물 그라탕, 4가지의 특별 메뉴, 철판 요리, 식사 등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10여 가지 이상의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정식 코스’다.

해당 코스의 메인 요리는 랍스터와 킹크랩, 대게 중 한 가지가 제공되며, 랍스터는 찜과 회, 갈릭 버터구이, 싱가포르안 칠리, 싱가포르안 화이트 크림 등 다양한 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부모님까지 호불호 없이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큼지막한 랍스터와 킹크랩 등은 모두 먹기 좋게 손질하여 제공되므로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인천 청라 맛집 레드크랩은 넓은 주차 공간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까베르네 쇼비뇽 및 샤도네이, 까쇼, 모스카토 다스티 등 다양한 와인을 비롯한 주류들이 마련되어 있어 인천 모임 장소와 인천 회식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이미 SNS에서는 ‘인천 맛집 베스트10’, ‘인천 서구 맛집’, 인천 랍스타 맛집’ 등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기도 하다. 평일 낮에는 랍스타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점심 특선 메뉴 ‘랍스터 정식’을 2만 원대에 판매해, 색다른 점심 메뉴를 찾는 인근 직장인들에게 청라 킹크랩 맛집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레드크랩은 상수율이 높고 싱싱한 랍스터, 킹크랩, 대게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맛과 분위기, 서비스, 가격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덕분에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가족 단위 손님들부터 회식, 모임을 하는 분들까지 청라 랍스타 맛집을 방문하고 있다.”며 “단체 방문 시에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니 집들이나 생일파티 등을 준비하는 분들도 방문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