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갤럭시S10 5G 지원금 최대할인, LG V50 동일 프로모션 진행 판매량 증가
‘블루폰’ 갤럭시S10 5G 지원금 최대할인, LG V50 동일 프로모션 진행 판매량 증가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블루폰
사진제공=블루폰

5G 스마트폰 출시 이후 SK, KT, LG 각 이동통신사들의 과열된 경쟁에 따라 높은 출고가를 자랑하던 삼성 갤럭시S10 5G, LG V50 모델들의 공시지원금이 추가되어 할인이 이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카페 ‘블루폰’이 실 구매가 제시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기로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블루폰에서 갤럭시S10 5G 구입 시 할인은 물론 삼성 정품 스탠딩케이스, 구글 홈미니, 삼성 기어VR, VR 헤드셋이 증정되는데, 통신사별로 사은품 내용이 다른 만큼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더라도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10일에 출시한 LG전자 LG V50 ThinQ 씽큐 모델 역시 가격할인이 있다고 밝혔다. 현재 블루폰에서 LG V50 구입 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고 추가로 구글 홈미니 AI 스피커와 LG전자에서 추가로 증정하는 듀얼스크린까지 제공되어 5G 스마트폰 개통 고객들에게는 유리한 조건이다.

이처럼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갤럭시S10 5G와 LG V50 씽큐와 같이 최신폰들은 가격인하가 쉽지 않다. 하지만 5G 시장 초창기인 만큼 각 이동통신사들은 고객유치 확보를 선점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어 경쟁에 따른 공시지원금이 투자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높은 출고가의 부담을 덜 수 있게 됐으며 최신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크라운 실버, 골드 색상이 인기있는 컬러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실버 제품 또한 재고 확보를 통해 당일배송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LG V50 경쟁이 치열할 때 5G 스마트폰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IPTV, 인터넷 가입 시 최대65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 관련사항은 ‘블루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