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높은지원금에 삼성 갤럭시S10e, S8+ 최대 90% 할인 가격판매
LG V50 높은지원금에 삼성 갤럭시S10e, S8+ 최대 90% 할인 가격판매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가심비몰
사진제공 = 가심비몰

갤럭시S10 5G의 뒤를 이어 LG V50까지 출시되어 본격적인 5G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5G 스마트폰 시장의 규모가 커져감에 따라 기존 LTE 모델들은 재고정리가 시작되어 가격인하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최신 LTE 폰부터 구형 LTE 스마트폰까지 가격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내용에 따르면 5G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 됨에 따라 LTE 스마트폰의 가격 인하가 시작돼 SK, KT, LGU+ 3사 이동통신사들의 본격적인 공시지원금이 투입되었다.

그 중에서도 지난 3월에 출시한 갤럭시S10e 모델은 보조금을 올려 90% 할인된 가격으로 LTE 틈새시장을 공략해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어 큰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많은 고객들이 가심비몰 공동 구매 카페로 접속하여 다른 고객들이 구매한 후기 등을 보고 여러 가지 기종들을 비교하여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S10 5G는 가격이 많이 인하되었으며,  LG V50은 6개월 기본료 지원 또는 현금성 사은품을 제공하여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스펙과 디자인 모두 충족하는 최신폰, 효도폰, 공짜폰 등 모든 기종들이 거의 할인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하며 가격대가 워낙 저렴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 효도폰 혹은 초등학생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도 많아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기기변경, 번호이동 관계없이 저렴하게 판매되는 기종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10e, 갤럭시S10 5G, LG V50 등 최신폰과 구형 효도폰, 공짜폰 기종 확인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