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갤럭시S10e 지원금 두 배 프로모션 실시 및 갤럭시S8, S9 무료 재고정리 주목
‘블루폰’ 갤럭시S10e 지원금 두 배 프로모션 실시 및 갤럭시S8, S9 무료 재고정리 주목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블루폰
사진제공=블루폰

지난 10일 LG전자의 5G 스마트폰 LG V50 모델이 출시됐지만 여전히 삼성스마트폰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갤럭시S10 5G와 LG V50은 대결구도가 이뤄졌으며 가격할인을 통해 최신폰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블루폰’은 5G 스마트폰을 비롯 LTE 스마트폰까지 전격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e은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으로 알려지면서 첫 출시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모델은 지난달 플라밍고 핑크 색상을 출시해 여성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갤럭시의 판매량이 높아짐에 따라 삼성스마트폰은 2분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했다고 할 수 있다. 지난달 5일 출시한 갤럭시S10 5G 모델은 LG V50 ThinQ 출시 이후로 큰 폭의 가격할인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블루폰에서 자체적으로 증정하는 다채로운 사은품까지 더해져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IPTV, 인터넷 가입자에게는 현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갤럭시S10e를 비롯해 갤럭시S8, S9 플러스 모델들을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어 부모님 효도폰으로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 보급형 기종도 다양해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최신 스마트폰의 공짜폰 소식이 이어지자 블루폰의 접속량이 증가하고 있다. 그 외 고객들의 자세한 내용은 ‘블루폰’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