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싸다니카,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및 7,8,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이자율 제시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및 7,8,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이자율 제시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싸다니카

내수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저렴한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 한해도 경기침체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머니 사정이 팍팍해진 소비자들이 중고차시장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중고차시장의 발전에 힘입어 기존 장한평, 가양동, 강남 등 서울지역 중고차매매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부천, 수원, 안산의 수도권을 필두로 지방에서도 큰 규모의 중고차 매매단지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중고차매매사이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중고차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면서 중고차 거래 또한 보편화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중고차시장의 고질병인 허위, 미끼매물 피해사례뿐만 아니라 하자, 사고차량을 정상적 매물로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이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허위매물에 대한 피해는 생각보다 심각하다. 허위매물을 보고 찾아온 손님에게 협박을 하거나 폭력을 휘두르는 사건까지 발생되면서 사회문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처럼 중고차시장의 성장세와 더불어 중고차 사기 피해도 갈수록 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는 최근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신차보다 중고차 구매를 문의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었다고 전하면서,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시즌을 맞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중고차를 구매하기에 앞서 사고 차량이나 침수 차량은 아닌지, 잠재적으로 문제가 될 소지는 없는지 더욱 꼼꼼히 체크한 뒤 구매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일부 비양심적인 매장의 경우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 그리고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의 경우 할부이용이 어렵다는 약점을 이용해 할부약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없이 고금리의 할부상품을 권하는 사례들도 발생되고 있다고 전하면서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진행 시 보다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조언하였다.

특히 신용도가 낮은 7등급, 8등급9등급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을 신청한 신용회복자의 경우 중고차전액할부상품 이용을 선호하지만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전액할부, 9등급중고차전액할부 등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및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의 경우 할부이자율이 높아 할부상품 진행 시 할부이자 및 약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양심딜러 중고차 매매사이트 싸다니카는 서울중고차 매매단지뿐만 아니라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성남중고차, 부천중고차, 용인중고차, 시흥중고차, 화성중고차, 대구중고차, 의정부중고차, 남양주중고차, 광주중고차, 목포중고차, 여수중고차, 원주중고차, 천안중고차, 평택중고차, 세종시중고차, 울산중고차, 창원중고차, 강원중고차, 속초중고차, 정선중고차, 강원랜드중고차 등 전국 중고차 정보에 대한 정보를 취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중고차를 제시하는 ‘의뢰형 판매 시스템’ 도입과 함께 전국 딜러전산망을 통해 중고차실매물 구축하여 보다 투명한 중고차시세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중고차 매장에서 직접 할부사를 운영하여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이자율과 간소화된 중고자동차할부조건 제시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그 동안 신용이 낮아 중고차할부가 어려운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전액할부, 9등급중고차전액할부 등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뿐만 아니라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 중고차전액할부와 금융거래실적이 많지 않은 군미필 중고차할부, 대학생 중고차할부 및 주부 등도 이용이 가능한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단, 중고차할부 이용조건으로는 연체금이나 개인채무 불이행 없어야 하며 소득이나 급여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는 "온라인을 통한 안전 중고차 거래의 첫 걸음은 소비자가 직접 손 품을 팔며 차종의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라며 “싸다니카는 합리적인 매매가와 실매물 제공 원칙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