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몰'갤럭시S10e 가격인하 및 S8, S9+ 공짜폰에 사은품 제공
'가심비몰'갤럭시S10e 가격인하 및 S8, S9+ 공짜폰에 사은품 제공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가심비몰
사진제공=가심비몰

5G 시장이 본격화 됨에 따라 LTE 스마트폰 시장의 가격인하가 진행되면서 소위 가성비좋은 스마트폰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로 알려진 ‘가심비몰’이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과 공짜폰, 최신폰 가격까지 전체적인 가격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인기 기종으로 알려진 갤럭시S10e 모델은 10만 원대로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기종이며 이 외에도 구형 모델인 갤럭시S8, S9 플러스 모델들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임에도 0원까지 떨어지면서 공짜폰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8을 10만 원대 한정수량으로 구입할 수 있고 아이폰7 0원, LG V40 ThinQ 0원 등 기존 LTE 모델들의 가격인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효도폰, 공짜폰 뿐만 아니라 최신 스펙과 디자인을 적용한 LG V50, 갤럭시S10 5G 최신폰 역시 공격적인 가격할인과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S10 5G는 현재 가심비몰에서 갤럭시S10 5G 구입 시 최대 3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출고가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이어서 가심비몰은 LG V50은 실 판매에 돌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6개월 기본료 지원 및 사은품을 제공하기로 밝혔다. 또한 키즈폰 구입 시 0원에 백화점상품권까지 증정하여 구매하는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신폰이 꾸준하게 나오게 되면 기존 모델들은 저렴해질 수 밖에 없지만 그만큼 수량도 적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선택을 잘해야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