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게 개인회생대출 낮은금리 갈아타는 방법
스마트하게 개인회생대출 낮은금리 갈아타는 방법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장 모씨는 개인회생중으로 현재 변제금 미납이 4회로 폐지 위기의 상황 개인회생자대출을 이용하여 개인회생미납금을 해결하여 폐지위기를 넘길수 있었다.

이처럼 개인회생중, 파산면책후, 신용회복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최저금리적용 금융 컨설팅을 전문가에게 받을 필요가 있다. 요즘 가계부채가 천문학적인 금액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채무조정제도를 이용하는 채무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개인회생은 최장 5년에서 올해초 개인회생3년단축으로 3년간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여유자금을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채무조정자는 연체자 또는 신용불량자로 분류돼 1금융권의 저금리대출이 힘들다.

개인회생중대출은 개인회생 인가전 후 받은 경우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8,000만원까지의 한도가 가능하며, 한도책정은 가용자금으로 검토해 차등적으로 적용된다. 변제금 20회차 미만 납부자는 연 24%를 적용 받으며, 21회차 이상은 중금리(연 14.9~24%이내) 적용 받고 나라에서 지원하는 햇살론과 국민행복기금과 같은 공적지원제도 등의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회생후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진행할 수 있다. 최소 3개월 이상 재직했으며 3회 이상의 급여를 수령한 직장인, 최소 3개월 이상 사업운영 및 매출에 대한 근거자료를 제출한다면 개인회생중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은 개인회생 인가 전 대출과 인가 후 대출, 개인회생 면책 후 대출, 저금리 대환대출, 파산면책대출과 신용회복대출 등의 상품을 운용한다. 대출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머니홀릭은 카카오톡상담, 전화상담, 문자상담 등의 다양한 채널로 신용조회기록 걱정없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