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원규 기자]
“모든 것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해결책도 마음에 있습니다”
사람들 마음속에 평안을 심는 명상전도사
종교의 갈등 없이 내안에 氣를 살린다. 불경: (색즉시공공즉시색)色卽是空 空卽是色 반야심경(般若心經) 성서: 내안에 성전 (고린도전서6:19)
각 종교에서 보이지 않지만, 우리들에게 존재하는 생명에너지를 이르는 말씀들을, 구체적인 현대과학으로 실현시키는 인류보편적인 우주 유일의 생명에너지 과학 명상 수련이다.
인류는 예나, 지금이나,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고, 자신들만 잘살면 된다는 에고(ego)로, 시기와 갈등을 조장하는 편협한 마음들은 이제는 벗어나야 한다. 지금은 우주에너지를 잘 알고 사용할 시대이다. 우리가 몸과 마음에 무한 우주생명에너지를 주입하면, 우리에게 어떤 신비로운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가에 대해서 잘 알고 사용할 시대가 왔기 때문이다. 이를 모르고 산다는 것은, 지금의 기후변화 속에서 살아가야하는 현대인은, 여름옷을 입고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것과 같다. 이제는 마음(생명, 영혼)을 이용하여 혹세무민(惑世誣民)하는 시대는 끝났다. 그 보이지 않는 실체를 국립서울대학교 문리학과에서 현대과학 학술논문으로 국제학술대회에 발표했기 때문이다. (학술논문참여, 2002일본) 현대는 우리의 생명에너지 성전(마음)을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우리들 몸속에 어떤 신비한 생명에너지가 생겨난다는 원리를 과학적으로 연구를 해야 할 시기이다. 마음이 힘들고, 배고프고, 병들고, 늙고, 노쇠 하는 것은 가족이나, 그 누구나 대신할 수 없다. 오로지 자신만이 해결할 문제이다. 우리는 지금 급변하는 지구환 경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로인하여, 사회도덕과 윤리가 무너지고 삶의 방향을 잃어버린 채 이 시대를 살아가는 男女老少(남녀노소)에게 꼭 전해주어야 내용이 있기 때문이다.
바른 명상법으로 건강과 성공까지
명상은 건강의 새로운 방법이자, 마음을 다스리며 행복으로 안내하는 수련이다. 그러나 이것저것 짜깁기한 엉터리 명상으로 오히려 마음을 다치는 경우가 있다. 바르게 명상해야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다. 인종덕 명상가는 글로벌 생명에너지 명상 수련 프로그램으로 심신이 지치고, 알 수 없는 병에 시달리는 이들의 회복을 돕고 있다. 화신부강 인종덕 건강 전도사는 우리 마음의 메커니즘의 진리를 밝히고 있다. 그는 지식을 넘어선 깨달음으로 살아야 한다고 말한다. 자신의 생명 에너지 발현은 오직 자신의 내부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한다. 그가 보급하고 있는 수천 년 동안 검증된 생명과학 명상 수련 프로그램은 건전하고 생산적이며 과학적이다. 짜깁기 힐링 프로그램이 아니다. 글과 말로 억지로 짜 맞춘 프로그램은 간사한 벽사(辟邪) 기운이 접해 영혼을 황폐하게 하고 육체를 병들게 하고 앞일을 방해한다. 그는 “태어나서 피부색은 바꿀 수 없지만 자신의 운명은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고 강조한다. 바로 생명과학 에너지 명상 수련 프로그램이 그 답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대인도 히말라야 산속에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으로 면역력이 강화되면서 몸이 건강해지고 타고난 사람의 잠재력을 끌어내 더욱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한다. 우주 창조주 인연법에 따라서 기(氣)로 만들어진 태극기를 사용하고, 많은 초자연적 언어를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사용하는 기가 고향인 대한민국으로 정착한 것은 우주의 섭리이며 우리에게는 무척 큰 축복이라고 전한다.
경제적 부담 없는 셀프 힐링 명상
누구에게나 생명의 기는 존재한다. 그는 “仁(인), 義(의), 禮(예)로 마음을 잘 관리해야 한다. 마음에는 세상 문제를 풀 수 있는 지혜와 깨달음이 있기 때문이다. 이제는 심신 상관관계를 모르고 살 수 없는 시대다. 마음에 대한 메커니즘을 잘 알고 성장해 나간다면, 바른 인성으로 부모님께 효도하고, 이웃에게 사랑을 베풀고, 나라에 충성하고, 정의로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 일원으로서, 보람되게 한 평생을 살아갈 수가 있다”고 말했다. 그의 명상법은 가장 쉽게, 가장 빠르게 자신 마음의 內(내), 外功(외공) 쌓으면서 치유와 생활의 힘을 만들어 낸다. 우주 생명에너지 명상 수련은 별도의 경비 없이, 장소(집, 일터) 시간(필요할 때), 복장(아무 옷이나)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어 정부 지원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인종덕 명상가는 “남은 인생을, 氣 나라, 대한민국에 氣 메카(Mecca)를 운영하여, 氣 나라 대한민국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 명상 수련으로 대학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마음의 평화와 건강을 추구하는 세계인이 찾는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