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금리로 변경 가능한 개인회생대출, 변제현황이 가장 중요해
낮은금리로 변경 가능한 개인회생대출, 변제현황이 가장 중요해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금리가 높다면 더 낮은금리로 대출진행이 가능한지 알아봐야한다 개인회생자대출은 변제횟차에 따라 낮은 금리로 가능하여 본인의 개인회생 변제현황을 알고 있어야 한다..

경기침체로 인해 개인회생 및 워크아웃..등으로 채무조정 하는 인구는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금융질서 문란자로 등록되어 신용불량자와 같은 신용등급으로, 은행권 저금리대출은 어려우며, 금리가 높더라도 대출 진행 시 선택제한이 따른다.

개인회생중대출이 필요하다면 대출한도와 금리 및 상환기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쉽지 않다.

또한 회생 납부 횟차 20회 이후 최저 14.9%부터 대환 및 추가한도로 사용할 수 있고, 갈아타기가 가능하여 여러 곳의 대출을 한곳으로 줄여 관리가 용이해진다. 최근 개인회생 소급적용을 통해 개인회생 변제금미납금이 없다면 기간 단축 변경 안 제출 후 개인회생납부일자를 앞당기는 것도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 및 파산면책대출은 대출업계에서도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대출 전문업체 "머니홀릭"과 같은 전문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게 유리하다.

채무조정자의 경우 저금리 미끼 보이스피싱및 사기업자들이 에게 유혹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개인회생인가 결정 후 대출을 이용하려면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개인회생자대출 정식 인가 업체인지 정확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