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버스폰’ LG G8, V35, 아이폰7, 아이폰8 기획전 한정수량 판매
‘싸다구버스폰’ LG G8, V35, 아이폰7, 아이폰8 기획전 한정수량 판매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5G 출시를 기념해 엘지스마트폰 및 아이폰 시리즈, 삼성폰 등 LTE 모델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S10 5G 가격인하로 인해 LTE 기종 공시지원금이 상승되면서 공구카페에서 추가할인이 가능해져 이동통신3사의 다양한 최신스마트폰 기종들을 최대 8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삼성을 견제할 수 밖에 없는 LG전자와 애플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로 몰리고 있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여 LG G, V시리즈 및 아이폰7,8,X, XS 등의 가격을 낮추기로 결정했다.

싸다구버스폰 관계자는 "현재 제조사와 통신사들이 연일 가격 낮추기에 집중 하고 있을 때 소비자들이 구매 타이밍을 잡는 게 중요하고, 싸다구버스폰에서 진행하는 한정수량 특가 기획전을 이용해 저렴하게 기기교체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폰 XS 추가할인 외에도 LG G8 40만원대, V35, V40, G7, Q9 0원대 구입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더불어 갤럭시S8 0원 공동구매는 끊임없는 인기로 인해 추가 재고를 확보하여 현재 4차 공동구매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신모델 가격이 빠르게 내려가면서 갤럭시S10e(에센셜) 10만원대, 갤럭시S10 5g, 갤S10+(플러스) 모델은 반값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신청량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삼성 최신폰 출시가 스마트폰 시장 판도를 바꿔놓아 보통 출시된 지 1년이상 지나야만 저렴해졌던 출고가 인하 시기가 앞당겨지고 있음에 따라 소비자들은 할인폭이 최대로 커진 시점에 가장 많이 기기교체를 진행해 작년보다 올해 최신폰 판매량이 상당히 늘었다고 한다.

엘지스마트폰 LG V40, V35, Q8, Q9 및 애플 아이폰7,8,X, XS, XR 특가 기획전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싸다구버스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