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금리로 갈아 탈수있는 개인회생대출, 변제현황 확인이 필수
낮은금리로 갈아 탈수있는 개인회생대출, 변제현황 확인이 필수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회생자가 현재 대출 사용 금리가 높다면 더 낮은 금리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지 알아봐야한다.개인회생자대출은 변제횟차에 따라 낮은금리가 가능하여 본인의 개인회생 변제현황을 알고 있어야 한다..

경기침체로 인해 개인회생 및 워크아웃..등으로 채무조정 하는 인구는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개인회새자의경우 금융질서 문란자로 등록되어 신용불량자와 같은 신용등급으로, 은행권 저금리대출은 어려우며, 금리가 높더라도 대출진행 시 선택제한이 따른다.

개인회생중대출이 필요하다면 대출한도와 금리 및 상환기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쉽지 않다.

또한 회생 납부 횟차 20회 이후 최저 14.9%부터 대환 및 추가한도로 사용할 수 있고, 갈아타기가 가능하여 여러 곳의 대출을 한곳으로 줄여 관리가 용이해진다. 최근 개인회생 소급적용을 통해 개인회생 변제금 납금이 없다면 기간단축 변경 안 제출 후 개인회생납부일자를 앞당기는 것도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 및 파산면책대출은 대출업계에서도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대출 전문업체 "머니홀릭"과 같은 전문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게 유리하다.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산면책자를 통해 다년간의 노하우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밖에,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전월세담보대출, 무서류대출, 교사대출, 공기업대출, 공무원대출 등 카카오톡상담, 대표번호상담 등 다양한 상담채널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