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맛집 '보광호', 싱싱한제철활어회와 함께하는 해안도로 나들이
강화도 맛집 '보광호', 싱싱한제철활어회와 함께하는 해안도로 나들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광호 제공
보광호 제공

강화도 맛집 '보광호'는 싱싱한 제철 활어회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강화도 횟집으로,마니산 근처에 위치해 마니산맛집이라고도 불리운다.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가 가능한 해안도로에 위치해있어 연인,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나오기에 적합한 인접성을 가지고 있다.

'보광호'는 제철에 나오는 해산물과 활어회가 계절별로 메뉴구성되어 있다. 봄에는 쭈꾸미, 가을에는 꽃게, 새우 등 계절마다 나오는 제철 해산물을 싱싱하게 맛볼 수 있는 강화도횟집이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가 사랑받는 이유는 사장부부가 배로 직접 잡아오는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제철활어회는 식감이 다른 회와는 달리 쫄깃하고 고소하다. 이곳 '보광호'에서는 회를 먹지 못하는 사람은 양배추 콩가루 무침을 곁들여 먹을 수도 있다.

현재는 1호점과 2호점을 영업중인데 2호점은 통유리로 지어져 있어 강화도의 바다전망이 한 눈에 들어와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특별한 식사장소로 적합하다.음식의 맛뿐 아니라 전망과 실내 인테리어도 함께 갖춰진 이 곳은 전망 좋은 강화도 맛집이라고 불린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까지도 직접 담가 상을 차리는 '보광호'의 정성이 담긴 식탁에는 메인 모듬회 외에도 정갈한 밑반찬이 푸짐하게 담겨있다. 밑반찬이 한결같이 깔끔하고 정성이 담겨 있어 로컬 주민들의 단골 식당으로도 자리매김했다.

A세트를 주문하면 5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 모둠회와 제철 모둠회, 매운탕이 제공되며, B세트 주문 시에는 7만원 대의 가격에 해산물 모둠, 제철 모둠회, 선택 메뉴(오디 장어구이, 생선구이, 해산물 빠다구이), 매운탕 등을 맛볼 수 있다.

오디장어구이에는 소스,무채,깻잎장아찌가 함께 나오고 해산물버터구이, 생선구이, 새우튀김 등 밑반찬의 종류가 다양하다.쭈꾸미가 제철인 봄에는 해물탕 대신 쭈꾸미 샤브가 나오기도 한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