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알라방 시온맘 여름방학 영어캠프, 얼리버드 마감임박
필리핀 알라방 시온맘 여름방학 영어캠프, 얼리버드 마감임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온맘 제공
시온맘 제공

필리핀 여름방학 영어캠프 시즌이 다가왔다. 필리핀에서의 일대일 수업을 통한 실력 향상 뿐 아니라, 안전한 치안을 원하는 많은 학부모들이 마닐라 알라방 영어캠프 시온맘을 선택하고 있다. 10여년동안 3000명이 넘는 캠프 생들을 배출하였으며, 재참가율이 높아 최고의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명실상부한 필리핀 최고의 영어캠프인 시온맘 필리핀 알라방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얼리버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필리핀 정부산하 교육청 소속인 케네디 국제학교를 시온맘은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검증 받은 최고의 교사들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1대 1 수업과 수준별 학습을 진행 해 주고 있다. 캠프의 궁극적 목적인 영어 실력 향상 부분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이다. 시온맘은 거의 절반 이상의 인원이 기존에 참가했던 학생들의 소개나 재 참가로 캠프 참여 학생들이 구성되어질 정도이다. 

마닐라 알라방은 미국의 베버리힐스를 모티브로 하여 조성된 필리핀의 부촌으로 수준 높은 문화 생활, 교육환경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어서, 필리핀이라는 국가가 가지고 있는 위험한 요소가 없을뿐더러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다. 시온맘에서는 실력있는 미국계 선생님의 수업과 아메리칸 액센트 수업을 매일 받아 볼 수 있고, 미국 교과서를 통한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국 유학이나 캠프의 몇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국의 대치동과 같은 알라방에서 제대로 된 영어 캠프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숙소와 어학원 등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것이 필수이지만 실제로는 그런 곳을 찾아보기가 매우 힘들다. 실제 알라방에 위치하지 않거나, 여러 어학원과 홈스테이에 위탁하는 타 캠프와는 달리 시온맘은 모든 것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참가 학생들이 비용 이상의 액티비티와 숙소 생활, 어학원 수업 등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호텔급 숙소와 맛있는 한국식단은 아이들이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캠프 시작 전에 화상영어를 통해 미리 캠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 되어있어 저렴히 이용도 가능하다고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왕복 항공권, 부모 공증료, 보험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2019년 겨울방학 영어캠프에서도 60명 조기 마감된 인기 있는 어학연수 코스인 시온맘 알라방 초등, 중등 방학 밀리민 영어캠프를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선착순으로 15명에게만 제공되고 현재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아서 서둘러야 할 전망이다. 시온맘 알라방 여름영어캠프 접수는 오직 한국 사무실에서만 가능하며, 네이버 검색에서 시온맘을 검색하여 카페를 통해 지난 캠프가 거쳐온 과정과 접수 방법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