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독일 화장품시장 판매 1위 세계적인 마케팅그룹 IRI 리서치 결과 발표
세바메드, 독일 화장품시장 판매 1위 세계적인 마케팅그룹 IRI 리서치 결과 발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나아이앤씨 제공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사인 IRi는 독일 세바메드가 최고의 피부화장품 브랜드임을 공식적으로 확인시켜 줬다.

지금도 세바메드 제품은 유럽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평가로 잘 팔리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독일 방문시 꼭 사와야 할 품목에서 세바메드가 빠지지 않는 것도 그런 이유일 것이다.

왜 세바메드인가? ph 5.5 약 산성화장품이며 병원이나 약국에서 추천할정도로 과학적인 임상결과가 명확하며 사람의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마른 낙엽처럼 피부는 점점 건조해지고 주름이 늘어가므로, 되도록 그런 증상을 늦추고 보습력과 보존율을 연장하는 것이 피부를 악조건에서 지키는 행동이다.

이에 세바메드는 세정과 보습을 차례로 거치노라면 2주 후에 괄목한 만한 결과를 얻은 사람들의 사례가 말해준다.

세바메드는 신생아부터 100세 어르신까지 가족이 모두 사용할수 있는 피부타입별, 나이별 제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어린아이 제품에도 아토피처럼 특별한 악건성과 부위별로 씻고 바를수 있는 제품이 있으며, 사춘기에 극성인 여드름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이 있고, 노화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돕는 워시와 보습제품등, 가족 모두의 생활필수품이라 말할 수 있다.

㈜프라나아이앤씨는 한국의 세바메드 공식 판매처로서 사이트를 운영중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소개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공지하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의 세바메드 ph3.8 여성세정제는 절찬리에 판매중이고 코스트코의 로드쇼 행사나 온라인에서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라나아이앤씨는 “한 번도 안 써본 고객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고객은 없을 것이란 세바메드의 매력에 도전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19년 세바메드로 건강한 피부가족이 많이 생기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