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호재가 넘쳐나는 남양주, 그 중심의 금곡역 '한양립스' 주목
개발 호재가 넘쳐나는 남양주, 그 중심의 금곡역 '한양립스' 주목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9.04.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기 신도시 발표로 남양주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 계양, 경기 하남, 과천과 함께 제 3기 신도시 중 가장 큰 규모를 보이는 남양주 왕숙지구에 주목받는 지역 금곡동이 있다.

남양주 도시개발사업의 중심이자 GTX-B노선 예정으로 주변 지역보다 저렴한 시세인데다 차후 개발이 진행되었을 경우 큰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남양주 금곡동은 신규 분양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는 상태였다가 2018년 말 금곡역 바로 앞 위치에 디에이브스(96세대)가 1순위 청약으로 완판될 정도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8년 7월 오픈했던 금곡역 한양립스는 안전성이 보장된 지역주택 조합아파트이며,  현재 2019년 8월 착공을 목표로 사업진행 막바지가 한창이다.

금곡역 한양립스에서는 착공 전 마지막 900만원대라는 가격대로 일반분양 사전예약 특별혜택을 지난 3월 말 선착순 50세대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저렴한 분양가, 인근 지역대비 시세차익 극대화, 다른 조합아파트와는 차원이 다른 안정성, 각종 개발호재로 인한 확실한 발전 가능성 등이 주택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인상깊게 생각하는 점" 이라고 전하며 "현재 선착순 혜택은 거의 종료되고 있는 상태라며 빠른 시일 내에 홍보관 방문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